여가부, 지자체에 "일반 음식점 등록 룸카페도 단속해야" 파이낸셜뉴스

그래서 바깥에서 만나면 안되는 중요한 사람을 만나 ìž ì‹œ 이야기만 하고 갈테니 방을 잠시만 빌려달라고 사정해 5000원을 주고 기다렸다. ê·¸ 후 5분도 안되어서 방문을 노크하는 소리가 났다. ë‹´ë°° í•œ 개비를 미쳐 피우기도 전에 전화가 온다. 어차피 전화상인데 편안하게 받아보자 마음먹고 벨이 3번 울린 ë’¤ 전화를 받았다. 30대 중반정도로 보이는 목소린데 간단한 인사와 함께 몇 살이냐고 묻는다. ‘아~네’ 정도만 답하고 별로 í•  말이 없어 머뭇거리고 있는데 ‘처음인가 보네.

 

여성가족부가 일반음식점 등으로 등록된 소위 '룸카페'도 청소년 출입이 금지되는 업소라며 지자체에 단속 강화를 요청했다. 여성가족부가 일반음식점 등으로 등록된 소위 ‘룸카페’도 청소년 출입이 금지되는 업소라며 지자체에 단속 강화를 요청했다. 최근에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샤워와 빨래를 í•  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무료 휴게텔을 이용하는 일반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 여성가족부는 성매매방지법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이같은 개선대책을 관계부처 합동으로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운터에서 받은 열쇠를 받아 옷장에 옷을 넣고 ì—­ì‹œ 알몸으로 휴게텔 내부로 들어간다. 수건을 두른 사람들이 비좁은 통로를 따라 드문드문 ì„œ 있었다. 자신과 체온을 나눌 사람을 고르기 위해 ì„œ 있는 것이다. 경기도 수원 팔달구에 있는 D휴게텔도 동성애자들의 집단 성행위가 벌어지는 정황은 비슷했다. 아이디 돌OOOO은 “휴게텔에 갔는데 방이 너무 ìž‘ì•„ 커튼 밖으로 발이 나갔다”ë©´ì„œ “ê·¸ 덕에 그날 5명의 남성과 관계를 했다. 와OO은 “수건을 2장밖에 쓸 수 없는 게 불편하다”ë©´ì„œ “보통 오자마자 샤워를 하고 관계가 끝날 ë•Œ, 나가기 전에 씻어야 하는데 지장이 있다”ê³  지적했다.

 

일부 룸카페의 경우 도어락이 달린 개별 호실에 침대와 화장실 등을 모... 고시에 해당하는 룸카페 업주가 청소년 출입과 고용을 막지 않았다면 징역과 벌금을 부과 받는다. ‘성매매 방지 및 피해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성매매특별법)’이 시행된 지 23일로 만 5ë…„, 경찰의 성매매 단속은 풍선효과와의 전쟁이었다.

 

ë‚´ê°€ 몇 ì‚´ 더 많으니까 누나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이야기 하라’ê³  한다. 그래서 ‘결혼은 했느냐’ ‘애는 몇이나 되느냐’ ‘휴게텔에 ì „í™” 하면 얼마나 버느냐’ ‘집에서는 아느냐’하는 딱딱한 질문만 몇 ê°œ 했다. 그랬더니 ‘연상이라서 싫으냐’는 식으로 묻고는 대답이 없으니 ‘다음에 보자’하며 전화를 끊었다. 요즘 마산이나 창원 시내 어디를 다녀도 심심찮게 ë³¼ 수 있는 간판이다. 도대체 ë­˜ 하는 곳일까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주위에서는 ‘잠깐 눈이나 붙이고 쉬었다 가는 ê³³’아닌가 하는 말도 한다.

 

또한, í•œ 화물차 운전자는 “수면실에서 한숨 자려고 했는데 마스크를 끼고 자야 한다는 말을 듣고 이용하길 포기했다.”ê³  말하며 “실내 마스크 조치가 해제된 이후부터 이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화물차 운전자들은 휴게텔 재개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화물차 안에서 휴식과 차숙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14일 동안 답변이 없거나 다른 활동이 없었기 때문에 질문이 삭제되었을 수 있습니다. 스팸이 포함되어 있거나 주제를 벗어났거나 MathWorks 제품에서 더 이상 유효하지 않거나 MATLAB Central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에도 질문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영업체계와 수입 등에 대해서는 극도로 말하기를 꺼려했다. 2시가 체 안된 대낮이어서 주위를 둘러보며 들어가는데 민망했다. 허름한 여관이었는데 2만5000원을 달라고 한다.

오피사이트 휴게텔 휴게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여가부, 지자체에 "일반 음식점 등록 룸카페도 단속해야" 파이낸셜뉴스”

Leave a Reply

Gravatar